정보공간_1

3주간의 리모델링 공사! 광주멤버십이 새롭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본문

SSM STORY/SSM 소식지

3주간의 리모델링 공사! 광주멤버십이 새롭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21. 12:56

3주간의 리모델링 공사! 광주멤버십이 새롭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이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은 어디일까요? 지역멤버십 건물의 개인 개발공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지난 2014618일 광주멤버십이 3주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끝마치고 새롭게 다시 태어났답니다. 오늘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블로그에서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깔끔하고 새로워진 광주멤버십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긴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S/W멤버십 회원들의 건강을 고려한 의자와 자연친화적인 녹색을 활용한 실내 인테리어로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더하였는데요. 또한 멤버십 회원들끼리 서로 의견을 나누며 교류하기 쉽도록 먹구름같이 어둡고 높았던 기존의 파티션을 밝고 높이가 낮은 파티션으로 바꾸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답니다.

 

 

리모델링 공사 이전에 세미나실 이외의 토론 공간이 부족했던 광주멤버십에 새로운 소통 공간이 확충되기도 했습니다. 빔 프로젝터와 회의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지 회의를 통해 의견 공유도 하고 과제를 할 수 있게 되었지요. 2개의 팀 룸 모두, 벽 전체가 화이트보드를 대신한다고 하는데요. 새로운 공간에서 다양한 생각을 표현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더 창의적인 개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휴게실은 녹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리모델링 되었는데요. 앞으로 이곳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공부에 지친 멤버십 회원들의 힐링을 담당하는 곳이 될 것입니다. 탈의실 역시 휴게실과 비슷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지요.

 

 

광주멤버십의 도서관에는 푹신한 소파와 의자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책도 읽고 가끔은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탕비실도 녹색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탁이 구비되어 있어 회원들과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누며 속든든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알기만 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만 못하고, 좋아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보다 못하다는 말이 있지요? 개발자의 놀이터 광주멤버십, 고치에서 나비가 되어서도 즐길 줄 아는 광주멤버십, 회원 모두가 하나되어 새로운 다짐을 더해 자부심을 가지고 훨훨 날아가는 모습을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블로그지기도 응원하겠어요! 여러분도 지켜봐주실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