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제15회 S/W멤버십 온라인 작품전시회에 초대합니다! 본문

about SSM/SSM 활동내용

제15회 S/W멤버십 온라인 작품전시회에 초대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15. 11:57


안녕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소식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2013년도 제15회 삼성S/W멤버십 온라인 작품전시회가 개최된다는 소식이죠! :)


 

이번 삼성S/W멤버십 온라인 전시회에서는 S/W멤버십 회원들이 지난 1년간 노력해온 결과물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각 지역별로 S/W멤버십 회원들의 창의적이고 우수한 작품들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온라인 전시회의 즐거움인데요. 어떤 멋진 작품들이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그 동안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S/W멤버십 회원들의 우수 창의과제들을 소개해왔습니다. 지역별 우수 창의과제를 선별하여 매년 1회 온라인을 통해서 작품전시회를 여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는 2년에 1회 분야별 우수 창의과제를 선별하여 행사장에서 작품전시회를 실시하고 있죠. 


무엇보다 이런 전시활동을 통해 IT 분야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공감대 형성과 지식 교류, 

그리고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제15회 온라인 전시회 바로 가기(링크)]


이번 2013년도 제15회 삼성S/W멤버십 온라인 작품전시회는 11월 11일(월)부터 22일(금)까지 진행됩니다. (위의 사진이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온라인 전시회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간편하게 S/W멤버십 회원들의 우수 창의과제를 흥미롭게 감상하실 수 있을 거에요. 



 

IT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S/W멤버십 회원들의 우수과제를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2013년도 제15회 삼성S/W멤버십 온라인 전시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