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20기 최정호 입니다. 본문

SSM STORY/소멤 멤버의 이야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20기 최정호 입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12. 18:28

여러분들과 이렇게 블로그로 만나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_^

저는 광운대학교 전자통신공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최정호라고 합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활동을 시작한 것도 벌써 거의 1년 ... 이 다 되어가고 있네요!

멤버십 활동을 하면서 여러 친구들과 같이 과제도 진행하고 스터디도 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제가 멤버십 활동을 하면서

배운 내용들을 정리해서 포스팅 해 보고자 합니다.

리눅스 커널 , RTOS (microC/os-2) 등  시스템 S/W에 관한 내용을 연재할 예정이며,

'IT Storehouse'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제가 혹시나 잘못 알고 있는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가감없이 지적해 주세요 ^.~


또, 특별히 관심 있는 분야가 있으면

choi90708941@gmail.com 으로 메일 보내 주세요!

제가 다뤄본 분야이면 그 분야도 함께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자주 만나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