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수료식과 OB초청행사 소식 본문

SSM STORY/SSM 소식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수료식과 OB초청행사 소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4. 13:48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수료식과 OB초청행사 소식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하나인 수원멤버십에서 지난 201443‘OB 초청행사가 있었는데요. 그걸 시작으로 전국 9개 멤버십에서 초청행사가 열렸습니다. 초청된 OB 멤버들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삼성전자에 재직하고 있는데요. 자신들의 미래이자 희망인 선배들을 바라보는 후배 멤버들의 표정이 사뭇 진지했습니다. 선배들은 최선을 다해 후배들에게 멤버십 수료 후 나아갈 방향, 입사 후 회사 생활에 대한 조언 등을 해주었답니다. 참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



또한 2014623일 수원멤버십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전국 멤버십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던 회원들의 수료식이 이곳에서 진행된 것인데요. 2014년도 하반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수료 대상자는 총 44명이었답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삼성S/W멤버십 수료식은 회원들의 비장한 수료 선서를 시작으로 수료증 수여식, 삼성 안기훈 부장의 축하인사로 진행되었는데요. 비록 삼성S/W멤버십은 끝났더라도 멤버십과 함께했던 시간을 잊지 말아달라는 격려와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 전국 각 지역 멤버십을 이끌었던 운영자들에게 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수료식은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답니다. 회원들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을 떠나는 아쉬움과 긴 과정을 수료했다는 뿌듯함을 동시에 느낀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시원섭섭했을까요? 힘들었지만 보람찬 시간을 회상하는 멤버들의 눈이 추억으로 물들어갔습니다. 수료식에서 빠질 수 없는 단체사진 촬영을 끝내고 곧 식사시간을 가졌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를 다독이며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과정이 끝났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답고 뿌듯한 마지막을 축하합니다. 그 마지막은 새로운 시작의 소중한 밑거름이 될 거예요. 그러니 입사 후에도 멤버십을 잊지 않고,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뛰어난 삼성인이 되어주세요. 아마 시간이 흐른다면, 소프트웨어멤버십 포럼장에 초청받아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겠죠?

열정 가득했던 여러분의 지나온 발자국과 앞으로의 발자국을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블로그지기가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