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열정으로 가득 찬 2015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 개최 본문

about SSM/SSM 공지사항

열정으로 가득 찬 2015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 개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1. 23. 19:24


안녕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입니다. 


바쁘게 달려온 2015년,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할 시점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뜻 깊은 한해를 보내고 계시나요? 올 한해 전국 각 지역 멤버십 회원들은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탄생시켰습니다. 그 열기 있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바로 11월 27일 오늘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을 개최합니다. 전국 각 지역 멤버십 회원들의 작품들을 온라인에서 접하세요. 다양한 작품들이 여러분들의 공감을 기다립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 바로가기 

이번 온라인 기술전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소속 회원들은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창의과제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많은 우수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멤버십 회원들의 협업 활동과 실무 능력, 그들이 전문가로써 한 발짝 더 나아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멤버십 회원들이 만들어 낸 노력의 결실, 그 작품을 지금 바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 투표 이벤트 

따뜻한 겨울을 위한 작은 이벤트, 온라인 기술전 작품에 ‘투표’를 해주세요!



이벤트기간: 2015년 11월 27일(금) ~ 2015년 12월 20일(일)

이벤트발표: 2015년 12월 22일(화)

투표 방법 :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온라인 기술전 페이로 이동!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후 투표/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기억에 남은 기술전 영상 작품을 투표한 후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25년 전통의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소프트웨어에 재능이 있는 많은 대학생들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21세기를 만들어나갈 미래의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