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수원멤버십 신입회원 단기과제 발표날~ 본문

SSM STORY/소멤 멤버의 이야기

수원멤버십 신입회원 단기과제 발표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8. 01:29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새롭게 수원멤버십 소식을 담당하게 된 이동욱입니다~

얼마전 수원멤버십에서는 지옥의(?) 신입회원 단기 프로젝트를 마친 21-2기 회원분들의 과제 시연발표가 있었습니다! 5주 동안 세미나를 비롯한 여러가지 활동에 참여하느라 바빴을 텐데 신입회원 13명 총 4팀 모두 매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해주었는데요~

블루투스, 핫스팟을 이용하여 근거리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개발한 팀입니다. 부스 보드와 기념사진~


탐사로봇을 시연중인 서재현 회원입니다. 무엇인가 열심히 설명하고 있군요!

 

표정검출을 이용한 "Mood Player"를 시연중인 김은호 회원과 진지하게 관람중인 기존회원들 입니다. 표정들이 정말 진지합니다.


키넥트를 이용한 작곡 어플리케이션을 만든 팀의 시연입니다. 춤이 음악으로 표현되는 재미있는 과제였습니다.

이번에 1위 과제로 선정된 단기과제는 "3D맵핑 기술을 이용한 배관탐사 로봇"에게 그 영광이 돌아갔습니다.
중앙의 세 명이 유승하, 엄상훈, 서재현 회원의 모습입니다. 주말까지 열심히 개발한 보람이 있었군요!


1위팀 뿐만 아니라 21-2기 13명 각 팀 모두 각자의 재량을 멋지게 증명한 성공적인 과제였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회원생활하면서 또 어떤 굉장한 과제들이 나오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걸요? 21-2기 신입회원 여러분 모두 정말로 고생많았습니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