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부산멤버십 등산다녀왔습니다.^^ㅋ 본문

SSM STORY/소멤 멤버의 이야기

부산멤버십 등산다녀왔습니다.^^ㅋ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0. 6. 14:18

-친해지길 바래-

저희 부산멤버십은 9월 3일 황령산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신입회원분들과 기존회원분간의 친목도모와 멤버십 회원으로서의
포부를 다지기
위하여
운영자님들과 함께 황령산을 정복하고 왔습니다.



 


신입회원분들이 아침일찍 일어나셔서 점심에 먹을 김밥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셨습니다.^_____^*

난생 처음 저렇게 긴 김밥은 아마 처음 만들어 보셨을 것 입니다.


김밥과 물을 가지고 드디어 출발~~~~!!

가는 길이 험준하고 날씨가 더워서 힘들었지만

모두가 서로 하나된 마음으로 의지하며 등반하였습니다.ㅋㅋㅋㅋ 


산 중턱 약수터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서로 담소를 나누기도 하였습니다^^ㅋ


황령산 고지를 앞두고 배경이 좋아서 단체사진 한장을 찍어 보았습니다.

모두 힘들었지만 사진찍을때만은 표정이 좋아 보이네요...ㅋㅋㅋ



황령산 고지에서 바로본 부산 전경입니다. 멀리 광안대교와 바다가

보이는게 정말 좋았습니다.ㅋ


드디어~~~!!!황령산을 점령!!!!!^^

아침부터 신입회원분들이 준비해주신 김밥을 맛있게 먹고 있는 

사진 입니다. 배가 다 고프셨는지 눈 깜짝 할 사이 김밥을 다 드셨습니다.

21-2기 회원분들 김밥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맛있는 김밥을 먹고나서 마지막 단체 사진입니다. 비록 올라오는 길이 힘들었지만

정상에 섰을때의 기분은 이뤄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ㅋ

전국각지에 계신 멤버십 회원여러분 비록 지금이 힘들고 많이 지치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셔서 모두가 정상에 오를 수 있을때까지 모두 힘내세요!!!화이팅~~!!!ㅋ

 

[PS]친해지길 바래 3탄은 9월24~25일 단체 MT를 갑니다.^^ 

       안전하게 무사히 다녀 오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