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생활가전사업부와 함께 한 공모형 삼성과제 본문

about SSM/SSM 활동내용

생활가전사업부와 함께 한 공모형 삼성과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29. 21:40

S/W멤버십 회원들의 창의적 역량을 뽐낼 또 한가지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바로 공모형 삼성과제 인데요, 기존의 삼성과제가 다소 수동적이었다면

공모형 삼성과제는 회원이 직접 개발하고 싶은 분야를 연구하는 능동적인 과제라 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의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과제를 발굴하고, 

발의한 사업부에 실력도 알릴 수 있는 일석이조 기회의 장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대망의 첫 시작은 생활가전사업부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2015  2, 사업부에서 본 과제를 위한 T/F가 꾸려지고 설명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으며, Convenience, Energy, Safety, Health, Retro Fit 5가지 주제가 제시되었습니다.





전국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수많은 아이디어가 접수되어 각축을 벌였으며

엄격한 심사를 통해 다섯 과제가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되지 않은 아이디어도 선정된 과제 못지않게 우수하여

담당자들이 최종 과제 선정에 괴로움을 겪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NFC, Accessibility, LED, SOT 등의 아이디어가 담긴 다섯 과제가 선정되어 현재 삼성과제로 등록, 

멘토로 선정된 담당 연구원들과 함께 약 8주에 걸친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5월 초 최종 발표 및 시상이 생활가전사업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회원들의 아이디어가 상품으로 출시되는 모습을 꿈꿔 보며

다양한 사업부의 공모형 삼성과제와 함께 

S/W멤버십 회원 여러분을 만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