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삼성 소프트웨어멤버십 PLAYGROUND 개설을 축하합니다!!! 본문

SSM STORY/소멤 멤버의 이야기

삼성 소프트웨어멤버십 PLAYGROUND 개설을 축하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4. 30. 02:33

안녕하세요 강남 멤버십 20-1기 우성연입니다.

멤에선 부엉이라고 해야 알수도있을겁니다..
제이름보다 부엉이라는 별명으로 더욱 많이 불려지기때문에..
(만화 영화에서 나오는 마법사 아들 코리 아부지 닮았다는 이유로.. 그아부지가 부엉이거든요..)
여기서 다들 아하! 라고 하시는분 계시겠죠?

여튼... 멤버십도 드디어 블로그가 탄생하였군요!!
멤버십 놀이터... 멤버십 사람들이 아닌 다른곳 분들이 이 블로그를 방문하였을때
멤버십 회원이 되고싶다는 마음이 생기게 만들어야할텐데
부담도 크고 무슨 글을 써야할지 고민도 많습니다.

저는 첫글로 제가 제가 신입회원 OT때
곰플레이어의 회사인 그래택의 배인식사장님께서 강연 하셨던 내용을
다시한번 옮겨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입사 전 까진 멤버십 생활을 하면서 제가 겪었던 느꼈던 재미있었던 일들 또는
프로젝트간에 있었던일들 중에 재밌는내용을 써볼까합니다.

곧 여름 입사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부엉부엉 이상 첫 축하 포스팅 완료!! 부엉부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