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PLAYGROUND 좋아요~! ( ^-^)b 본문

SSM STORY/소멤 멤버의 이야기

PLAYGROUND 좋아요~! ( ^-^)b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1. 22:34


우선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블로그 개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저는 멤버십 회원이 되기 전부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 무슨 일을 하고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 궁금했었는데요,
이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정말 기쁩니다.

멤버십 회원을 꿈꾸는 분들, 멤버십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다른 지역 멤버십의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
모두 주목해 주세요~
전국 멤버십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일상부터 전국 규모의 큰 행사까지, [PLAYGROUND]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네요. 저는 앞으로 신촌 멤버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생생히 전해드릴 블로거, 최수렴입니다.
지금까지는 신촌 멤버십의 자치회원으로서 멤버십 내부의 소식지를 통해서만 우리 멤버십의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이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멤버십 소식을 알리게 되었네요.
부족한 글솜씨로 많은 분들이 보실 블로그에 포스팅하려니 벌써부터 걱정이 앞섭니다.
최선을 다해 포스팅할 예정이니 부디 예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우리 멤버십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에피소드와 MT, 체육대회, 학술포럼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잘 찍지는 못 하지만 사진을 찍어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앞으로 포스트에 많은 사진을 첨부할 생각입니다.
사진을 통해 더 친숙한 멤버십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생생한 소식, 기다려지는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