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의 개발환경, 궁금하세요? :) 본문

about SSM/SSM 활동내용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의 개발환경, 궁금하세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31. 16:01


안녕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입니다. :) 조금씩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는 가운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은 오늘도 날씨에 상관없이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소식들이 들려오는데요. 오늘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의 ‘Membership Life’를 살짝 살펴볼게요!

 



‘맹모삼천지교’

조금 진부하긴 하지만, 교육에 있어서 주변환경의 중요성을 잘 나타내주는 말이죠.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무엇보다 회원들이 개발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답니다.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개발환경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이라면 24시간 개발과 공부가 가능한 1인 1좌석의 개인 공간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또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는 개인용 최신 PC를 지급하며 각 좌석마다 2개의 고정 IP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 끝이 아니겠죠?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센터에서는 3D 스마트TV, Tablet Device, 오실로스코프, 개발보드 등 개인이 구비하기 힘든 공용장비 사용이 가능해 회원들의 연구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과제 수행 시, 개발 지원금과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는 것은 물론, 매달 개발 도서와 하드웨어 부품을 지원하고 있어 원활한 연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죠!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생활환경


개발환경을 위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노력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에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는 생활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회원들이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게끔 도와주죠. 


먼저, 수면실! 개발하다 지친 회원 분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죠. 개인위생을 위한 샤워실과 세탁실, 조리공간을 갖춘 탕비실도 구비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얼마든지 생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장시간 개발에 지친 회원들을 위해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는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운동을 하며 땀을 흘리고 싶다면 체력단련실로 가보세요. 


탁구대, 런닝머신등 다양한 체력 단련시설을 활용해 운동을 마음껏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휴게실에는 닌텐도 Wii, PS 등이 설치되어 있어 스트레스를 풀 수 있죠.

 



또한 늘 개발에 대한 열정으로 불타는(?) 회원들을 위해 세미나 및 회의를 할 수 있도록 항상 열려 있는 세미나실과 회원들에게 필요한 시중의 IT개발 서적 다량 보유하고 있는 도서실 역시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생활환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들이에요.


 



최적의 개발환경으로 회원들의 연구를 지원하고 있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의 ‘Membership Life’는 오늘도 ‘현재 진행 중’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