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새로워진 대전 멤버십을 소개합니다. 본문

SSM STORY/SSM NEWS

새로워진 대전 멤버십을 소개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3. 18:54

안녕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입니다.






2015417, 대전멤버십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했습니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멤버십의 개편된 BI를 적용한 첫 멤버십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데요, 새로운 로고는 S자 모양 전자회로에서 메타포를 얻어 3차원의 모습으로 디자인한 것으로 무한한 학생들의 가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구석구석 새로운 BI를 적용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입구부터 게시판벽면까지 없는 곳이 없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2층으로 들어오게 되면 제일 먼저 섹터가 눈에 들어옵니다. 학생들의 개인 작업과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기존의 파티션보다 높이가 높아져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더욱 보장됩니다. 주변의 방해 없이 개인의 역량을 키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아 보입니다새롭고 쾌적해진 환경만큼 앞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완성도 높은 과제가 더욱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2층 도서실>                                                                    <2층 Project Room 1>


2층에는 라이브러리와 프로젝트 룸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선 전에는 프로젝트 룸이 없어 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데 불편함이 많았는데 앞으로 편하게 팀 단위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이브러리의 서가는 미닫이로 설계하여 작은 공간에 많은 책을 수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미나를 진행하는 모습>                                          <Dual 프로젝터로 무장한 세미나실>


 3층에는 세미나실이 있습니다. 기존의 세미나실은 뒤쪽으로 길어, 뒤쪽에 앉은 회원들은 집중하기 힘든 구조였는데 가로로 방향을 바꾸고 프로젝터 역시 듀얼로 설치하면서 세미나에 더욱 중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세미나 진행 시 회원들의 집중도가 훨씬 올라갔으며 발표자 역시 보다 쉽게 내용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밖에 작은 규모의 세미나실도 구비하여, 소규모 인원이 더욱 집중력 있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대전멤버십에서 더욱 활발한 세미나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질 Fitness Room >


다음은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져 줄 Fitness Room입니다기존의 Fitness Room은 좁은 공간과 제대로 된 운동기구가 없어 사실상 유명무실하여, 이번에 확 바꾸게 되었습니다넓은 공간과 함께 부위별 운동기구, 전면 거울을 설치하여 회원들의 건강을 책임져줄 공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실제로 완공 후 예상 외로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기존 헬스장을 등록하고 다니던 회원도 멤버십 Fitness Room을 이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멤버십에서 생활하며 돈도 절약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든든한 한끼 식사 해결! 탕비실 >



이번 공사로 가장 많이 바뀌고, 회원들이 좋아하는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로 탕비실인데요, 기존에 어둡고 칙칙하여 끼니만 때우던 공간에서 밝고 화사하게, 또한 내 집 같은 주방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식기도구며 식탁, 냉장고 역시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하여 멤버십에서 만큼은 끼니 걱정을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리모델링 후 회원들에게 가장 유용한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모델링 공사 후 무엇보다 회원들의 생활이 더 편해졌다는 점이 가장 큰 성과인 것 같은데요, 앞으로 다른 걱정 없이 더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새로운 대전멤버십 소개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