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자동 세척 로봇청소기 추천. 본문

IT제품리뷰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자동 세척 로봇청소기 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3. 21:54

로봇청소기의 진화는 어디까지인지 궁금하다면 오늘 필자가 직접 사용해 보고 소개하는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5% 할인 페이지 바로 가기 >

 

Narwal Freo 저소음 초 스마트 물걸레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 걸레 오토 리프팅 열풍건조 자동세

COUPANG

www.coupang.com

 

이전까지 로봇청소기 제품들 대부분은 먼지만 청소를 했다면 나르왈 프레오는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청소의 시작과 끝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참고로 본 제품의 런칭 시간은 10월 27일 신제품 Narwal Freo(나르왈 프레오)로 출시할 예정이며, 네이버와 쿠팡에서 정식 런칭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이벤트 내용으로 10월 27일 -10월 31일 Narwal Freo 출시를 기념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및 소모품 패키지 증정 이벤트, 상품평 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구성품으로는 Narwal 로봇청소기, 자동 물걸레 청소 및 충전 스테이션, 전용 세제, 사용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브러시는 별도로 분리되어서 패키지화되어 있는데요. 직접 장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본 제품은 자동 물걸레 세척과 함께 온풍건조까지 진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어느 정도 부피를 가지고 있지만 청소를 하는 데 있어서 사용자 개입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Narwal 로봇청소기는 세계 최초로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을 개발한 글로벌 브랜드로 독보적인 기술력도 탑재가 되어 있는데요.

오수인식 기능이 탑재가 되어 있어서 물걸레 세척 후 오수를 분석하여 방 청결도를 판단해 덜 청소된 방을 계속 주행하여 깨끗할 때까지 청소를 진행하고, 물걸레 오염 컨디션에 따라 적은 양의 물로 세척도 진행하는 똑똑한 제품입니다.

상단에는 시인성 높은 LCD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가 되어 있어서 로봇청소기 세팅도 수동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각종 기능들도 사용할 있어 컨트롤러 역할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국어를 비롯해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2022 European Product Design Award 수상 받는 외관 디자인 수상을 받았을 정도로 세련미가 넘쳐 보였습니다. 탑재된 기능은 ToF, 장애물 감지, 카펫, 추락방지, LiDAR, PSD 6가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집안 곳곳을 스마트하게 청소를 진행합니다. 참고로 바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문턱도 문제없이 넘을 수 있습니다.(가정마다 문턱 환경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부분 추가 확인해 보세요.)

 

​로봇청소기 상단 커버를 열면 먼지통과 함께 E11 등급의 워셔블 필터가 탑재가 되어 있는데요. 먼지통은 기존에 사용해 봤던 제품들 대비 크다고 느껴졌습니다.

바닥 모습.

바닥면 모습입니다. 두 개의 브러시와 함께 물걸레도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 있는데요. 마그네틱 부착 방식으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평상시 진공 청소 모드에서는 리프팅이 올라가 있는 모습.

물걸레는 벨크로 방식으로 편리하게 탈부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며, 평상시에는 리프팅이 올라가 있지만 물걸레 청소 모드로 사용하게 되면 리프팅이 내려와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게 됩니다.

​스테이션에서 자동 물걸레 세척뿐만 아니라 충전도 진행이 되는데요. 한번 충전을 진행하면 2.5시간 소요가 되며, 로봇청소기 사용 시간은 가정마다 편차가 있지만 한번 충전으로 약 90평 이상 면적의 청소를 진행할 수 있는 수준의 배터리 타임을 자랑합니다.

​스테이션 내부에는 2개의 물통이 보이는데요. 하나는 깨끗한 물을 담아 놓는 물통이고, 나머지 한 개는 물걸레 세척할 때 사용된 오수를 담아 놓는 물통입니다. 안내 메시지로 구분이 되어 있으니 사용하는데 참고하시면 됩니다.

​Narwal Freo 전용 앱 설치를 통해서 매핑, 예약 관리, 플랜 추가, 구역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세팅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전용 앱 설치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나르왈 프레오 물걸레 자동 세척 로봇청소기 사용후기를 공유해 드렸는데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5% 할인 페이지도 공유하니 접속하셔서 참고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