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갤럭시 탭 액티브4 프로(Galaxy Tab Active4 Pro) 사용후기. 본문

IT제품리뷰

갤럭시 탭 액티브4 프로(Galaxy Tab Active4 Pro) 사용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4. 11:28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를 보면서 삼성 갤럭시탭 제품군에서도 활용도 좋은 미니 사이즈의 태블릿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필자가 직접 사용해본 갤럭시 탭 액티브4 프로(Galaxy Tab Active4 Pro) 모델은 10인치 작은 사이즈에 가격 부담도 적어 우리 아이 인강용 혹은 간단하게 OTT 서비스를 즐길수 있는 디바이스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리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아래 4% 할인으로 판매되고 있는곳을 공유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4% 할인 페이지 바로 가기>

 

삼성전자 갤럭시탭 액티브4 프로 5G

COUPANG

www.coupang.com

 

강력한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환경 최적화.

험하게 사용하는 우리 아이와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스크래치에 강한 고릴라 글래스5 강화유리 채택으로 1.2m 높이에도 낙하 충격 방지 가능하며, 방수/방진 IP68 등급(S펜도 동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탑재된 배터리 용량은 7,600mAh로 전작 대비 더 커지고, 용량도 늘어나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탈부착식 배터리 타입으로 여분의 배터리를 별도로 구입한다면 배터리 걱정 없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없이도 전원 연결만으로 작동하는 No Battery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대용량 보조배터리 만 챙긴다면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마트 혹은 업장에서 간편하게 키오스크로 사용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웃도어 환경에서는 맨손이 아닌 환경에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럴 경우를 고려하여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물리 버튼을 적용해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장갑 낀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글로브 모드를 지원하여 태블릿 사용할 때마다 장갑을 벗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습니다. 사용 방법이 직관적이라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줍니다.

 

 

우리 아이 인강용 태블릿으로도 제격.

전작 대비 커진 디스플레이로 우리 아이 학습 인강용 디바이스로 사용하기 좋았는데요. 10.1형 TFT LCD로 해상도는 1920x1200, WUXGA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최신 태블릿 제품들이 3.5mm 이어폰 단자를 제거하고 있어서 근래 들어서 3.5mm 이어폰 단자가 적용된 디바이스를 찾기가 힘든데요. 다행히 갤럭시 탭 액티브4 프로(Galaxy Tab Active4 Pro) 모델에는 측면에 3.5mm 오디오 단자를 지원해 줘 우리 아이 온라인 학습하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터치펜 S펜의 레이턴시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어서 필기 및 드로잉도 완벽하게 지원받을 수 있었습니다. 화질과 사운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아래 영상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국 국방부 인증 제품 규격 테스트까지 통과하여 공식적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인증받은 셈입니다. 그러기에 캠핑, 백패킹과 같은 아웃도어 환경에서는 물론이고, 유통 혹은 운송과 같은 현장에서 태블릿 사용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이번 모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요즘 캠핑하기 좋은 날씨라서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요. 튼튼하고 방수 기능도 있는 갤럭시 탭 액티브4 프로(Galaxy Tab Active4 Pro)만 있다면 배터리 걱정없이 영상도 즐길 수 있고, 우리 아이가 인강 또는 영상을 시청하다가 떨어트려도 안심할 수 있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리해 보자면 전작보다 커진 10.1형 디스플레이 사이즈 채택과 함께 S펜 제공으로 인강용 혹은 영상 시청용으로 사용하기 좋았으며, 개선 AP 성능 그리고 좋은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과 함께 탈부착식 배터리 방식과 No Battery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은 상당히 큰 메리트로 느껴졌습니다. 본 후기가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