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2013년 하반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 본문

SSM STORY/SSM 소식지

2013년 하반기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8. 18:13


지난 7월, 2013년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하반기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2013년 7월 22일부터 2박 3일간 덕산 리조트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오리엔테이션의 참가자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23-2기 신입회원들이었죠!





’13년 하반기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


이번 오리엔테이션는 23-2기 회원들에게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으로서 처음 맞게 되는 큰 행사인데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멋진 시간이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특히 개인별 목표와 비전 설정을 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좋은 행사였다고 해요!





안기훈 부장님의 격려사로 시작한 본 행사는 삼성전자와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 대한 소개로 이어졌죠.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과제와 양성 프로그램까지 설명해주셔서, 멤버십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해요.





특히 이번 2013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지역별 Team power가 인상적이었죠! “우리가 생각하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OOO 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Team power 프로그램은 특히 Teamwork 강화에 효과적이었다는 후문인데요.





무엇보다 신입회원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빛났던 프로그램이었죠! Team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서로가 가진 개성을 조화시키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합니다.





또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 The Application of Creativity 팀별 미션 프로그램을 빼놓을 수 없죠! 한정된 재료를 가지고 최대한 길고 난이도 있는 롤러코스터를 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마치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미션이었다고 해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23-2기 회원들의 반짝이는 창의력을 어필할 수 있었던 The Application of Creativity 팀별 미션! 이 프로그램 덕분에 지역 회원간의 친화력을 증진했다는 평가를 받았는데요. 더불어 문제 해결을 위한 몰입의 중요성을 알게 해준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






이번 7월에 있었던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23-2기 회원들의 열정 가득했던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 2박 3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행사를 통해 신입회원들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삼성인으로서의 자질을 엿볼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던 것 같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