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간_1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 2015,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GIF 를 점령하다! 본문

SSM STORY/SSM NEWS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 2015,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GIF 를 점령하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0. 14. 18:02

 

 

안녕하세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입니다. 오늘은 멤버십 회원들께 전해드릴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J 미래창조 과학부에서 주최한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GIF) 2015 10 3,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요. GIF 2015 59시간 59 59초동안 혁신적 프로그램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해커톤, 아이디어 계획을 수립하는 아이디어톤, 기창업자들의 제품 및 서비스를 피칭하는 오디션까지 총 3개 분야의 경진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GIF 2015경진대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해커톤은 빅데이터사물인터넷(IoT), 헬스케어, 웨어러블, 3D 프린팅  5개 분야로 구성되어,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중 멤버십 회원들은 헬스케어 분야 1, IoT분야 1, 웨어러블 분야 3, 더불어 IoT분야 2등까지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에서만 총 4개의 자랑스러운 수상실적을 거둬들였습니다 :)

 

 

 

 ▲ 헬스케어 분야 1/ 웨어러블 분야 3위를 한 강북멤버십 회원들

 

헬스케어 분야에 공룡이빨팀(서주리, 최보영, 김영성, 윤현진, 김지혜, 이관호), IoT분야의 야미야미팀(전상수, 유결, 임찬혁, 이주찬, 이주형, 김성중)이 나란히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1)과 삼성전자 대표이사상(3)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공룡이빨팀과 야미야미팀 모두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보물 같은 존재라고 말할 수 있겠죠? :)

 

 

 

 

이어서 사물인터넷(IoT) 분야에서는 대구 멤버십 박성호 회원이 포함 된 팀이 미래부장관상(1)의 영예를, 박성흠, 권영광, 변순항, 우도형회원으로 구성 된 팀이, ‘한국정보화진흥원장상(2)의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의 자랑스러운 회원들입니다. ^^

 

이처럼 화려한 수상실적은 멤버십 회원뿐만 아니라, 멤버십에서 지원하고 있는 우수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인 ‘Friendship 4와 작년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Junior Member 에서도 웨어러블 분야와 IoT 분야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그 기쁨이 2배가 되었습니다. 경진대회를 준비한 모든 회원 분들의 노력과 뜨거운 열정에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에서도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 회원들과, 멤버십의 지원을 받고 있는 Friendship 동아리, 그리고 작년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Junior Member의 기분 좋은 수상소식까지! 그야말로 GIF를 소프트웨어멤버십이 점령하였다고 하여도 무리가 아닐 듯싶죠? 앞으로도 이렇게 멋진 수상소식을 계속해서 전해드릴 수 있도록, 삼성소프트웨어멤버십은 인재양성을 위하여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 이상으로 글로벌 이노베이터 페스타 2015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